학원 및 대표 강사진 소개

안산스마트속기학원은 현역 속기사무소장이 설립한 국내 최고의 속기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속기 장비를 다루는 기초 교육 과정부터 현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실무 교육까지 속기에 대한 모든 기술을 최고의 전문가가 직접 교육합니다.

현역속기사 강사의 속기 기술, 합격 노하우와 경험 그리고 실무 능력을 고스란히 전수하여 속기 실력과 실무 능력을 겸비한 속기사, 속기 공무원, 교육 속기사, 자막방송 속기사 등 전문 속기사를 양성합니다.

안산스마트속기학원 대표 박찬호 속기사입니다.
저는 1998년 속기를 시작하여 3가지 속기 기종(넥스젠, 빠른손워드, 카스)을 마스터 하였으며, 2007년 속기사무소를 창업하여 성장시켰고, 2011년에는 후진양성에 뜻을 품고 속기학원을 창립하였습니다. 속기키보드 하나로 시작하여 발전하고 성장하고 있는 그야말로 뼛속까지 속기인입니다.
저는 작금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고난과 역경을 혼자의 힘으로 넘어지고 일어서기를 반복하며 극복해 왔습니다.
안산스마트속기학원은 속기사의 꿈을 품고 첫발을 내딛는 후배 여러분들이 저와 같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를 겪지 않게 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속기 장비를 다루는 기초 교육에서부터 자격증 대비 교육, 속기 실무교육, 취업 및 창업 준비까지 최고의 전문가가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17년간 속기 외길을 걸어오며 성장해온 저와 현직 속기사가 모든 능력과 노하우를 발휘하여 여러분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길잡이 역할을 하겠습니다.
프로의 세계에서 모든 것은 실력에 의해 판가름이 납니다. 저희는 실력으로 모든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현재 안산스마트속기학원 출신의 원생들이 다양한 곳으로 진출하여
전문 속기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